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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제1항의 용어를 제외한 용어의 정의는 거래 관행 및 관계 법령에 따릅니다.
① 회사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는 기본서비스와 부가서비스 등으로 구분합니다.
② 서비스의 구체적인 종류와 내용은 회사가 이 약관 또는 공지, 이용 안내 등에서 별도로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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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회원 가입을 하면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③ 온라인 가입 신청 양식에 기재하는 모든 회원 정보는 실제와 일치하는 데이터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실명이나 실제와 일치하는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자는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 받을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제7조의 규정에 의한 이용 신청에 대하여 원칙적으로 즉시 이용 신청을 승낙하며, 이용 승낙의 사실을 회원에게 전자우편으로 통보합니다.
①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이용 신청에 대하여 승낙을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가명, 차명, 허무인 명의 기타 이용신청자 본인의 실제 성명과 다른 명의에 의한 신청
2. 이용 신청 시 가입신청 양식상의 기재 사항을 허위로 하여 신청한 경우
3. 이용신청자가 회사의 채무자로서 채무를 완제하지 않고 있는 경우
4. 이용신청자가 이 약관 제23조 제2항에 의거하여 이용계약이 해지된 적이 있는 경우
5. 기타 이용신청자의 귀책사유로 이용 승낙이 곤란한 경우
②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이용 승낙을 보류할 수 있으며, 그 사유를 웹사이트 및 주문앱에 공지합니다.
1. 설비의 여유가 없는 경우
2. 기술 상 또는 업무 수행 상 지장이 있는 경우
① 회원은 이용 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 온라인으로 수정합니다.
② 회원의 이용 신청 시 기재사항의 미변경 또는 허위 변경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문제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③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 직권에 의하여 아이디의 사용을 제한하거나 회원의 신청에 의하여 아이디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1. 아이디가 미풍양속을 해하는 경우
2. 아이디가 회원의 사생활을 침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
3. 기타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회사는 제8조의 규정에 따라서 이용신청을 승낙한 때로부터 즉시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다만,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장애로 인하여 즉시 서비스를 개시하지 못하는 경우, 회사는 이를 회사의 웹사이트 및 공지하거나 회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①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당사 청소 소개
2. 당사 청소 예약 및 관리
3. 당사 청소관리 및 조회
4. 당사 청소 견적 조회
② 회사는 필요한 경우 서비스의 내용을 추가 또는 변경할 수 있으며, 추가 또는 변경 내용은 회사의 및 주문앱에 공지합니다.
① 별도로 표시된 유료 서비스를 제외한 모든 서비스는 회원들에게 무료로 제공됩니다.
① 회사는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등 관계 법령에 따라 이용 신청 시 제공받은 회원의 개인 정보, 추후에 추가로 제공받는 개인 정보 및 서비스 이용 중 생성되는 개인 정보를 보호합니다.
② 개인 정보의 수집 목적 및 이용 목적은 다음 각 호와 같으며, 회사는 회원의 별도의 사전 동의 없이 이 목적을 넘어서는 개인 정보의 수집 및 이용을 하지 않습니다.
1. 서비스의 제공
2. 서비스를 위한 회원의 관리
③ 회사는 개인 정보를 회원의 별도의 사전동의 없이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회원의 별도의 동의 없이 제3자에게 회원의 개인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1. 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2.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3.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되는 경우
④ 회원은 언제든지 자신의 개인 정보를 열람할 수 있으며, 오류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열람 및 수정은 원칙적으로 이용 신청과 동일한 방법으로 하며, 자세한 방법은 별도로 정한 "개인정보보호정책" 및 이용안내에 정한 바에 따릅니다.
⑤ 회원은 언제든지 개인 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 고지 또는 명시된 범위를 초과하는 이용 및 제3자 제공에 대한 동의를 철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다만 회원이 개인 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를 철회한 경우에 회사는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⑥ 회사의 개인 정보 관리책임자를 비롯한 개인정보보호에 관한 기타 사항은 별도로 정한 "개인정보보호정책"에 기재하여 공지합니다.
① 회사는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의 신용정보를 포함한 개인신상정보의 보안에 대하여 기술적 안전 조치를 강구하고 관리에 만전을 기함으로써 회원의 개인정보 보안에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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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 회사는 이용계약의 체결, 계약사항의 변경 및 해지 등 회원과의 계약 관련 절차 및 내용 등에 있어 회원에게 편의를 제공하도록 노력합니다.
⑤ 회사는 공정하고 건전한 운영과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하여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만족을 극대화하여 인터넷 비즈니스 발전에 기여하도록 합니다.
①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가명, 차명, 허무인 명의 기타 회원의 실제 성명명의에 의해 이용 신청을 하는 행위
2. 허위의 개인정보를 기재하거나 중복하여 가입하는 행위
3. 타인의 서비스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도용하는 행위
4. 타인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행위
5.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사생활을 침해하는 행위
6. 게시판이나 대화실 등에서 욕설, 비방 또는 음란, 폭력적인 내용의 표현을 하는 행위
7. 과실 또는 고의로 허위의 정보를 공개 또는 유포하는 행위
8.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거나 동일한 또는 유사한 내용의 정보를 반복적으로 게시하여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을 방해하는 행위
9. 광고성 정보를 수신자의 의사에 반하여 전자우편으로 일시에 다량으로 또는 지속적으로 전송하거나 게시판에 게시하여 다른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는 행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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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회사의 정상적인 경영 또는 업무를 방해하거나 서비스의 운영을 방해하는 행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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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회사는 제19조의 의무를 위반하는 내용을 담고 있는 게시물에 대하여 수정 또는 삭제할 권한을 갖습니다. 이에 대한 구체적인 기준과 절차는 별도의 규정에 따릅니다.
① 회사는 회원이 제16조의 의무를 위반한 경우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일부 또는 전부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②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는 경우, 제한의 종류 및 기간 등 구체적인 기준은 별도의 규정에 따릅니다.
① 회사는 제18조의 규정에 의하여 이용제한을 하고자 하는 경우 그 사유, 일시 및 기간을 정해 전자우편 또는 전화 등의 방법에 의하여 해당 회원 또는 그 대리인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다만 회사가 긴급하게 이용을 제한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
②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이용 제한의 통지를 받거나 긴급하게 이용 제한 조치를 받은 회원 또는 그 대리인은 전자우편 또는 서면의 방법에 의하여 회사에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제2항의 규정에 의한 이의신청에 대하여 그 확인을 위한 기간까지 이용제한을 일시 연기할 수 있으며, 그 결과를 당해 회원 또는 그 대리인에게 통지합니다.
④ 회사는 이용 제한 기간 중 그 사유가 해소되는 등의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이용 제한 조치를 해제합니다.
①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경우, 회사 웹사이트 및 주문앱의 "회원탈퇴" 메뉴에서 탈퇴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회원의 탈퇴 신청을 빠른 시간 내에 처리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제19조의 의무를 위반한 경우 사전 통지를 거쳐 이용계약을 해지하고 회원탈퇴 처리할 수 있습니다. 다만, 그 내용이 중하여 회사의 정상적인 경영이나 업무 활동 또는 서비스 운영에 지장이 있는 경우 사전통지 없이 계약을 해지하고 탈퇴 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 그 구체적인 기준과 절차는 별도의 규정에 따릅니다.
③ 회사는, 제2항에 의하여 탈퇴 처리된 회원이 다시 이용 신청을 하는 경우, 그에 대한 승낙을 거절하거나 일정 기간 그 승낙을 보류할 수 있습니다.
① 회사는 전시, 사변 등 국가비상사태, 천재지변, 기간통신사업자의 서비스 제공 중단, 전력공급 중단, 해커의 침입, 컴퓨터 바이러스 기타 이와 유사한 사정으로 인한 회사 시스템의 작동불능 기타 회사의 귀책 사유 없이 회사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회사는 그로 인한 책임을 면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고객이 회사의 서비스로부터 기대하는 이익을 얻지 못하거나 제공된 자료에 대한 취사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③ 회사는 회원이 게시, 전송한 정보 또는 자료의 내용과 관련하여서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함으로 그들 사이에 발생한 분쟁에 관여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어떠한 손해도 배상할 책임이 없습니다.
① 회사와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하여야 합니다.
② 제1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회사와 회원 사이에 소송이 제기될 경우, 소송은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 항 목 | 세부 내용/규정 |
|---|---|
| 1. 업무지시 |
호스트는 청소업체 용역인력을 고용함에 있어서 (이하 ‘담당자’로 호칭) 업무와 관련하여 관리, 지도할 의무가 있습니다. * 관리, 지도라 함은 해당 숙소에 처음 방문하였을 때, 업무를 빠르고 원활하게 할 수 있도록 각종 정보(청소도구 위치) 및 업무지시(특별히 신경쓸 곳 등) * 반드시 업무메뉴얼을 문서로 작성하여 청소 전에 전달하고 불가피한 경우 문자나 전화로 담당자에게 상세히 알려주어야 합니다. * 담당자가 청소 진행시 담당자의 질의 사항에 바로 응대할 수 있도록 문자, 유선 등 통신으로 연락이 되도록 노력합니다. * 업무메뉴얼을 통하여 전달되지 않는 지시사항을 이유로 클레임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 간식 수량, 소품 및 장식품의 위치, 쓰레기 버리는 장소 등) * 청소종료 후 담당자가 보내드린 사진, 동영상 확인 후 5분내 관련 피드백을 해야 하며 10분까지 연락이 되지 않을 경우 담당자는 청소를 종료합니다. ‘청소종료’라는 멘트 이후에는 청소/업무 보완을 요청할 수 없습니다. (특별한 경우가 아니면 피드백은 3회 이하 10분 내로 협조해주세요) |
| 2. 업무관련 소모품 |
호스트는 청소업체 담당자를 고용함에 있어서 청소, 관리에 필요한 소모품 및 도구를 준비해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 도구 및 소모품의 부족으로 청소 진행이 원활하게 되지 못할 수 있습니다. * 위 물품이 부족할 경우 미리 담당자에게 구입 및 준비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필수: 물티슈(청소용), 돌돌이(보풀제거), 뿌리는 세정제, 솔, 쓰레기 봉지> * 호스트의 지시를 받지 못하는 긴급한 경우, 담당자는 필수 청소용품을 구입 후 호스트에게 청구할 수 있습니다. |
| 3. 세탁/건조 |
기본적으로 침구류의 세탁/건조는 청소업무에 포함하지 않습니다. 필요시 청소업체 대표 또는 담당자와 협의하여야 하며 옵션비용이 청구됩니다. * 빨래방 방문: 거리/세탁물의 양에 따라서 옵션비용 차등적용(별도 공지함) (숙소에서 300m 이내에만 가능하며, 300m 초과시에는 사전에 청소담당자와 협의 후, 진행여부를 결정합니다. 기본 8,000원부터 차등) * 숙소내 세탁/건조: 위와 같이 옵션비용 발생 (세탁, 건조 예상시간 반영) (숙소 상황에 따라서 청소업무에 크게 지장이 없을 경우, 옵션비용이 차등적용. 세탁건조 기본시간 2시간이고 초과시 시간에 따른 추가비용 발생.) |
| 4. 업무시간 |
기본적으로는 업무에 있어서 시간을 정하지는 않지만 평균적인 예상 소요시간을 참고해 주세요. * 청소담당자는 체크아웃/체크인 사이에 청소업무 완료를 원칙으로 합니다. (보통 체크아웃 시간을 기준으로 10분~20분 이내에 시작하지만 필수는 아님) * 호스트가 공지한 체크아웃/체크인 규정시간 외 현장 상황에 따라 게스트의 실질 체크아웃/체크인 시간을 담당자에게 공지해 주세요. * 체크아웃/체크인 시간이 짧을 경우, 청소의 범위에 대해서 사전에 협의 합니다. |
| 5. 업무범위 |
게스트가 생활하는 주거공간을 대상으로 합니다.(외 장소는 별도 협의) * 게스트가 거의 들어가지 않는 장소(창고, 뒷마당) 등은 대상으로 하지 않음 * 아래의 업무는 청소는 아니지만 기본제공하는 서비스로 포함합니다. (침구류 교체, 물품정리, 휴지 및 세면도구 확인 여부, 근처 간단한 물품구입, 그 외 호스트가 요청하는 간단한 업무 등) * 아래의 업무는 별도의 협의가 없이는 기본제공하는 서비스가 아닙니다. (변기막힘 해결, 파손된거 수리, 전구 교체, 장거리 물품 구입 등) (불가능한건 아니지만 추가비용 발생할 수 있음) |
| 6. 업무품질 |
청소업무의 범위와 난이도는 다소 주관적이지만 통상 에어비앤비에서 관리하는 청결 상태가 기준이며 게스트의 클레임이 없는 상태로 규정합니다. * 게스트가 클레임을 명확히 한 경우는 기본적으로 청소 미흡으로 간주합니다 (무조건은 아니고 객관적인 사진, 영상자료와 같은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 호스트가 확인시 현저하게 청소 미흡이라고 판단되어지는 경우 (객관적인 사진, 영상자료와 같은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 아래의 경우는 특별한 경우가 아니고는 청소품질 대상으로 판단하지 않습니다. 사전에 특별히 요청을 해야 합니다. (침대나 가구 하단 등 눈에 보이지 않는 장소의 청소상태) (유리, 스테인리스에 주의를 기울여 닦았으나 발생하는 미세한 얼룩 등) * 일반적인 세정제로 2~3회 닦아도 지워지지 않는 오염물은 청소 대상으로 판단하지 않습니다. |
| 7. 예약관련 |
청소예약은 호스트의 요청과 업체대표의 승낙 그리고 예약확정 문자발송으로 확정됩니다. * 업체대표가 구두, 문자로 예약 승낙을 하였다 하더라도 예약확정 문자가 미수신시 예약확정으로 간주하지 않으니 반드시 예약확정 문자를 요청바람 * 업체대표는 호스트에게 예약불가 통보의 의무가 없으며, 예약승낙이 없는 스케줄 관리 및 청소대체인력 관리는 호스트가 책임입니다. * 담당자는 예약을 승낙할 권한이 없습니다. (담당자에게 스케줄 확인을 할 수는 있으나 예약확정 여부는 대표의 승낙이 필요합니다) * 확정된 예약은 패널티 부여와 상관없이 취소/변경이 불가하며, 불가피할시 업체대표 또는 담당자와 협의가 필요합니다. |
| 8. 비용관련 |
청소비는 예약전 협의하여 확정합니다. 그러나 협의가 되지 않은 경우 업체 청소 단가표를 기준으로 협의합니다. * 청소비가 협의 되었다 하더라도 아래의 경우 청소비 증감을 요청할 수 있다. (현저하게 불청결 상태가 심각하여 평상시 청소시간보다 1시간 이상 소요 및 난이도가 높아질 경우, 냉장고에 음식물 쓰레기, 일반 쓰레기가 많을 때 등) * 예약시간에 담당자가 방문하였으나 게스트가 Late 체크인 하여 20분 이상 지연시 시간당 18,000원 추가비용 청구됨 * 세탁, 건조기 고장이나 청소도구 부족으로 청소시간이 불가피하게 지연될 때 시간당 18,000원 추가비용 청구됨 * 게스트가 전체 침구류를 사용하지 않았거나 침구류 교체가 필요없을 경우에 청소비 감액 요구 가능합니다. * 약정된 청소비는 청소종료 후 1시간 이내에 업체 대표가 지정한 계좌로 입금을 합니다. (청소비 입금이 지연될 경우, 추후 후불 청소예약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정기제휴계약시 청소비용을 협의할 수 있습니다. |
| 9. 패널티 |
패널티는 상호간에 계약위반 및 신의성실 위반으로 현저하게 상대방에게 손해를 발생케 한 경우 금전 배상을 원칙으로 합니다. * 청소 스케줄 예약완료 후 협의 없는 변경/취소가 될 경우에 발생. * 청소상태 품질저하 및 기타 사유로 상대방에게 심각한 불편, 손해 발생시 * 호스트의 가전/가구 파손 또는 숙소시설 문제로 담당자가 상해를 입었을 때 (자세한 사항은 별도 패널티 규정을 참고해 주세요) * 업체대표는 담당자의 예약취소 및 패널티와 관련하여 약정된 한도금액만 손해배상의 의무가 있으며, 그 외 대표에게 손해배상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 업체대표 동의없이 담당자에게 청소업무를 직거래할 경우 1회 청소비의 20배에 해당하는 금전을 손해배상 합니다. |
| 10. 세금계산서 |
세금계산서 발생은 부가세 10%를 별도로 납부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세금계산서 발생이 불가한 경우도 있어서 예약 전에 미리 발행여부 협의 바랍니다. * 세금계산서 발행은 청소진행 후 익월 10일 전까지 발행이 원칙이며, 긴급 발행건은 사전에 요청해주세요. |
| 항 목 | 세부 내용/규정 |
|---|---|
| 1. 스케줄 취소 |
1. 청소일로 7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할 경우 - 금전적인 패널티를 적용하지 않습니다. 2. 청소일로 5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할 경우 - 약정된 청소비용의 30%를 패널티로 차감. 미입금시 청소업무 불가. 3. 청소일로 2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할 경우 - 약정된 청소비용의 50%를 패널티로 차감. 미입금시 청소업무 불가. 4. 청소일로 1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할 경우 - 약정된 청소비용의 70%를 패널티로 차감. 미입금시 청소업무 불가. 5. 청소일 당일 또는 전날에 예약을 취소할 경우 - 약정된 청소비용의 100%를 패널티로 차감. 미입금시 청소업무 불가. |
| 2. 청소 민원 |
1) 호스트 판단하에 청소가 경미하게 미흡한 경우 - 구두로 주의 2) 호스트 판단하에 청소가 심각하게 미흡하고 업체도 일부 인정(증거자료 필요) - 1회 청소비의 30% 보상 3) 호스트 판단하에 청소가 경미하게 미흡하고 게스트 클레임(증거자료 필요) - 1회 청소비의 30% 보상 4) 호스트 판단하에 청소가 심각하게 미흡하고 게스트 클레임(증거자료 필요) - 1회 청소비의 50~100% 보상 |
| 3. 기타 손해보상 |
* 청소담당자 귀책사유로 파손 등 기타 손해 발생 시 - 청소업체 대표는 10만원 한도까지 보상, 초과 금액은 청소담당자에게 청구 가능 |
| 항 목 | 세부 내용 |
|---|---|
| 청소범위 |
1. 거주공간 : 방, 거실, 주방, 화장실 ( 창고, 마당 등 입주자가 잘 들어가지 않는 공간 제외) 2. 바닥 청소: 전기 청소기, 청소포/ 물걸레로 바닦 청소 쓰레기 분리수거, 버리기 가전/가구: 청소포/ 물걸래로 먼지,얼룩 제거 주 방 : 냉장고, 전자레인지 먼지, 얼룩 제거, 주방용품 정리정돈 화장실 : 변기 및 세면대, 거울 얼룩, 먼지 제거 3. 물품정리 간단한 물품들 정리 정돈 셋팅 가능 * 유상옵션서비스 (사전에 미리 요청/ 가격별도 협의) 시간과 디테일 필요한 청소공간 (냉장고 내부 오염, 전자레인지, 창틀, 베란다) * 원칙적으로 불가한 서비스 (별도 협의요망) - 일반적인 세정제로 1~2회 닦아도 지워지지 않는 얼룩이나 때 - 닦아도 잘 지워지지 않는 거울, 스테인리스 미세한 얼룩 등 - 일반적으로 잘 보이지 않는 공간 (침대, 가구 밑이나 위/ 창틀은 별도로 요청해주세요) - 에어컨, 세탁기 등 가사청소의 범위로 보기 어려운 공간 * 정기청소는 매월 2회 이상 요청시 정기청소로 인정이 되며, 예약 후 취소할 경우 할민 반영된 청소비가 추가 청구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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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Joy클리닝서비스는 가사도우미를 중개해 드리는 고용알선업으로서 부가세 법상 면세사업에 해당합니다. 따라서 부가세 매입세액 공제를 받으시면 안되는점 유의해 주세요 * 매니져가 직거래를 요구하면 피해 상항이 발생할수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Joy클리닝서비스의 동의없이 청소담당자와 직거래를 할 경우 1회 청소비의 10배 이상의 금액을 손해보상합니다. * 청소예약 고객님은 청소담당자에게 청소범위, 중점적으로 청소할 사항, 청소범위 등 적극적으로 안내, 지시해줄 의무가 있습니다. 소통부재로 청소가 원활하기 되지 않을 경우 당사는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 청소담당자는 청소에 필요한 도구/소모품을 가지고 가지 않습니다. 청소 도구/소모품을 미리 준비해 주시고, 청소도구/소모품 부족으로 청소가 원활하게 되지 않을 경우 당사는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 청소담당자의 고의/과실로 인하여 기물이 파손하였을 경우 Joy클리닝서비스는 10만원을 한도로 보상 또는 배상책임보험이 있읅 경우 보험사 보상한도 내에서만 책임을 지며, 별도 손해배상의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 홈클리닝 취소 패널티 규정 > * 청소 전날 (예: 청소일 10일 – 취소일 기준 9일 오후6시) 6시 이후부터는 결제금액의 30%, 청소당일 오전 9시까지 50%, 청소당일 오전 9시 이후부터는 100% 취소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 청소품질 관련 패널티 규정 > * 청소가 미흡할 경우 아래 규정에 따라 패널티를 적용합니다 1. 청소클레임과 관련하여 사진, 동영상을 첨부하여 제출합니다. (청소업체 관리인이 확인 후, 청소가 상당히 미흡하다고 판단될 때 청소비에서 최소 20~ 최대 50% 까지의 비용을 환불/쿠폰 발행합니다.) 2. 경미한 청소미흡일 경우, 청소담당자 교체 및 청소담당자 주의 조취가 이루어집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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